라스베가스에서 즐거운 여행을 하다가 원래 예정했던 여행지 (ex, 캐년) 에 비가 온다던지, 생각보다 카지노에서 돈을 너무 빨리 잃어버렸다던지 (둘 다 제 경험담입니다 ㅋㅋ) 해서 시간이 남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라스베가스의 호텔이나 쇼핑몰을 돌아다니는것도 즐겁지만 이건 저녁에도 충분히 할 수 있기 때문에, 해가 떠있는 동안에 라스베가스에서 당일치기나 반나절로도 간단하게 잠시 다녀올 수 있는 여행장소를 공유해볼까 합니다.

 

특히 여름의 라스베가스는 너무 더워서 스트립을 걸어다니면서 구경하다보면 두통이 올 정도인데요.. 차가 있으신 분들은 간단하게 아래의 두 곳을 다녀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일단 라스베가스 주변의 지도는 아래와 같습니다.

라스베가스 근처 지도

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 레드락캐년까지의 거리는 30분, 후버댐까지의 거리는 50분 ~ 1시간이 소요됩니다.

그리고 두 장소 모두 구경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, 낮에 시간은 남고 딱히 할 건 없을 때 다녀오기 좋은 장소입니다.

 

 

※ 데스밸리는 라스베가스에서 편도 2시간30분인데요 (왕복 5~6시간), 여전히 라스베가스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이긴 하나, 레드락캐년과 후버댐보다는 훨씬 많은 시간이 필요한것은 확실합니다.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 군데만 다루고, 데스밸리는 아래의 별도 링크를 참조해주세요.

2020/01/08 - [TRAVEL/미국-준비] - 지도로 보는 데스밸리 여행코스

 

지도로 보는 데스밸리 여행코스

지구같지 않은, 황량한 대자연을 즐기신다면 서부여행에서 데스밸리는 빼놓을 수 없는 여행코스일 것 같습니다. 실제 스타워즈를 촬영한 곳이기도 하죠. 서부에서 유명한 여러 캐년들과는 또 다른 재미와 매력이..

alliebird.tistory.com

 

 

■ 레드락캐년

레드락캐년을 가장 편하게, 속성으로 볼 수 있는 코스는 Scenic Drive 입니다.

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오는 화살표 방향이 라스베가스에서 레드락캐년으로 진입하는 경로입니다. 

중간에 Fee Station을 통과해서 Pass를 구입해야 안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. 돈내야해? 라고 생각하고 차를 돌리는 사람들도 있던데, 차량 1대 기준 $15 로 크게 비싸지 않으므로 구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종류 Car/Truck (1대당) MotorCycle (1대당)

Bicycle / Pedestrian  (1사람당) 

Commercial
(버스,택시,ride-share(우버,리프트 등))
입장료 $15 $10 $5 $15 (차량1대당) + $5 (1인당)

Fee station 에서 Pass를 구입하고 Scenic Drive로 진입하면, 편도 도로 (One-way)로 약 21km를 달리게 됩니다. 차에서 이 21km를 편도로 돌면서 구경하는 코스입니다. 위의 지도와 같이 중간중간 내려서 구경하는 포인트들이 있으니 내려서 구경하면 됩니다.

장점은 덥거나 춥거나 크게 상관없이, 차로 쭉 돌다가 잠깐잠깐 내려서 구경해도 되기 때문에 날씨의 영향이 크게 없는 곳이라는 겁니다. 내리는게 귀찮으면 21km를 한번도 내리지 않고 차로 쭉 돌기만 해도 됩니다.

 

아래는 사진입니다. 제가 해질녘에 가서 그런지 사진상 날씨가 좋지는 않습니다. 아마 낮에 갔다면 훨씬 예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.

Fee Station에 도착하기 전 도로에 있는 Red Rock Canyon 표시입니다.

아래와 같이 Fee Station을 통과해야만 Scenic Drive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.

Fee Station 
'레드락'캐년 답게 빨간바위. 근데 초입부만 빨간바위가 있고 그 다음부턴 안보였습니다 =ㅅ=

이런식으로 One-Way 도로를 운전하게 됩니다. 도로도 포장도로라서 운전하기 쉽습니다.

아래처럼 중간중간 내려서 사진찍고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들이 곳곳에 있습니다.

 

 

■ 후버댐

후버댐은 보통 라스베가스 가는길에 많이 들르는 장소이기도 합니다.  

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는, 실제로 보면 너무나도 큰 스케일과 그 웅장함에 놀라게 됩니다.

역시나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 가고 + 발사진을 찍어서 그런지 사진이 멋있진 않네요 ㅠ 참고로 후버댐은 예전에 가봐서, 현재와는 건물등이 약간 다를 순 있습니다.

 

 

#미국서부,서부여행,미서부여행,서부여행코스,라스베가스,라스베가스근교,라스베가스주변여행지,라스베가스당일치기,후버댐,레드락캐년,레드락캐년입장료,라스베가스근교여행,라스베가스근처여행,라스베가스추천여행지,데스밸리,데스밸리여행코스

 

+ Recent posts